3단 변형 메가트론 각하? TRANSFORMERS


트랜스포머 완구 관련으로 메가트론 중심의
트리플 체인저 초기 디자인으로 추정되는 것.


여성형 디셉티콘(프레데콘)은 희구하더군요?

덧글

  • 나비 2015/10/25 23:46 # 삭제 답글

    변신로봇에선 여성형 라인을 살리기가 쉽지 않으니까 말이죠.
    기본적으로 '중성적인 모습'이라는 게 남성형에 가까운지라 대충 사람 모양이기만하면 남성형이 나옵니다.
    여성형이랑은 들어가는 수고가 다르죠.

    여성형으로 보이려면 '여성적인 라인' 을 만들어야 하는데
    특히나 이것저것 붙을 게 많은 변신로봇에선 여성적인 라인을 구현하기가 힘들어요.

    그래도 가슴이 있으면 비교적 쉽게 여성적으로 만들 수 있는데
    변신로봇의 메인 컨텐츠가 변형이다보니 너무 튀어나오면 변형에 방해가 됨.
    그렇다고 무늬만 가슴으로 만들면 '여자가 아니라도 상관없는' 실루엣이 되어버림.

    요즘이야 기술이 있으니 괜찮은 게 나오는데... 한창 캐릭터가 만들어지던 초창기에는 그런 기술도 없었고 완구랑 연동해야하는지라 그냥 만들 수도 없었음.
    덤으로 변신로봇을 여성형으로 만들어야 하는 이유도 없는지라 잘 안 만듬.
  • 놀이왕 2015/10/26 21:03 # 답글

    메가트론 초기 컨셉을 보니 갈바트론이 별개의 존재라는 설정과 이중첩자 컨셉이 제법 흥미롭네요. 뭐.,, 갈바트론은 나중에 타카라에서 스크램블 시티 시리즈로 낼 생각이었으나 이게 트랜스포머 더 무비에서 메가트론이 업그레이드한 모습으로 설정이 변경됐고 저 트리플체인저 더블 스파이는 나중에 시즌4(일본에서는 트랜스포머 더 헤드마스터즈)에서 오토봇 소속의 펀치(디셉티콘으로 활동할때는 카운터 펀치)으로 나왔죠.
    그리고 일본에서 헤드마스터즈 방영 당시에 알시 완구가 나올뻔했다 취소됐는데 당시 컨셉아트를 보면... 차라리 안 나오는게 더 나았던 이유가 바로 헤드마스터즈에서의 주역이자 리버스에서는 병풍이던 크롬돔의 색놀이버전이었거든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