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바의 모험》신작 극장판 제작 중!? 애니메이션 소식


추억의 애니메이션《감바의 모험》
세월을 넘어서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중!?


비슷한 제목의 일본 동화를 기반으로 애니화되어 1975년에 일본의 TV에서 방영되고 1990년대에는 한국에도 비디오로 들어왔던 추억의 아동 애니메이션 "감바의 모험"의 3D 극장판 신작 제작 및 10월 10일 개봉이 결정되었습니다. "감바의 모험" 시리즈 중 가장 최근에 나왔던 "감바와 수달의 모험"이 1991년에 개봉한 이후로 24년만인 이번 신작의 제목은 "GAMBA: 감바와 동료들" 입니다.

제작진은…

원작자 : 사이토 아츠오

제작사 : 시로구미 Inc. ("STAND BY ME 도라에몽", "프렌즈: 몬스터 섬의 비밀", "모야시몬" 제작 등)

총감독 및 프로젝트 기획: 오가와 요이치 (시로구미 Inc. 부회장)

프로듀서 : Avi Arad
(마블 스튜디오 공동 창립자이자 현 Arad Studio의 회장. 영화 "엑스맨" 시리즈, "스파이더맨" 시리즈, "아이먼맨 1" 프로듀싱)

감독 : 코모리 요시히로 (PS2 게임 "룰 오브 로즈" 감독), 카와무라 토모히로 (애니 "무심코 페네로페" 감독)

각본 : 코사와 료타 (영화 "올웨이스 3번지의 석양", "기생수" 실사판 각본 등)

작곡 : Benjamin Wallfisch (영화 "이스케이프", "2월의 여름" OST 작곡 등)

음악 제작사 : Abbey Road Studios (비틀즈의 음반 제작 등)

특히 할리우드에서 마블 스튜디오를 공동 창립하여 수많은 마블 영화들을 프로듀싱한 아비 아라드(Avi Arad) 회장이 프로듀서 직을 맏아 커다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제작사 시로구미 Inc.의 시마무라 타츠오 회장이 언급한 바에 따르면 아라드 회장은 신작 극장판의 영상을 검토한 뒤 어쩌면 미국 개봉도 가능할 수 있겠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또한 OST는 영국인 작곡가 벤자민 월피쉬 (Bejamin Wallfisch)가 비틀즈의 음반들을 제작한걸로 유명한 애비 로드 스튜디오 (Abbey Road Studio)에서 녹음하였습니다.

해당 신작은 총 15년의 기획 기간과 10년의 제작 기간 끝에 결실을 맺게되는 작품으로 소모된 제작비는 약 20억옌(181억 5420만원)입니다. 기존에 2D였던 TVA판 애니메이션과는 달리 3D로 제작하였기 때문에 캐릭터들의 디자인은 약간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제작진은 또한 과거 원작 TVA판의 성우들을 캐스팅하기위해 노력 중이며 그중 일부는 캐스팅하였다고 밝혔습니다.

1972년에 원작자 사이토 아츠오 작가가 쓴 동화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감바의 모험"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흰 족제비 노르이에게 위협받고 있는 들쥐들의 섬을 구하기 위해 주인공 들쥐인 감바와 6명의 친구들이 힘을 합쳐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정보출처 : 루리웹


모에(萌)가 지배하는 이 시대에……
감바 일행은 어떤 모험을 하게 될까?

핑백

덧글

  • 레이더 2015/05/08 22:42 # 삭제 답글

    감바,어릴적에 한가하면 SBS인가 KBS인가에서 틀어줬던게 기억나네요.(내용은 다 까먹었지만)
    과연 어떤식으로 찾아와줄지 기대됩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