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애니메이션, 신작《레이디 버그》《세븐씨즈》기획중 애니메이션 소식

《기상천외 오드패밀리》《부릉부릉 브루미즈》등으로 알려진 삼지 애니메이션에서
프랑스의 Zagtoon, Method Animation, 일본의 토에이 애니메이션 등과 함께
레이디 버그(Ladybug), 세븐씨즈(7Cs) 등의 애니메이션을 기획/제작 중.

※ 정보출처 : 루리웹



◎《레이디 버그》줄거리
낭만의 도시 파리, 여기에 너무나 평범한 사춘기 소녀 마리네트가 있다. 마리네트는 같은 학교에 다니는 남자아이 아드리앙을 좋아하지만, 자신감이 부족해서 자기의 속마음을 쉽사리 전하지 못한다. 그런데 어느 날 그녀는 우연히 마법의 힘이 깃든 귀걸이를 발견하게 되고 그 힘을 이용하여 슈퍼히어로 '레이디 버그'로 변신할 수 있게 된다. 그런데 세계를 정복하려는 악당 '빠삐용'이 파리에 나타나면서, 마리네트에게 평범한 소녀로서 그리고 슈퍼히어로로서의 이중생활이 시작된다. 한편 레이디 버그를 좋아하는 또 다른 히어로 '블랙캣'이 파리에 나타나지만 사실 그의 정체는 전혀 예상치 못한 사람이었는데…


◎《세븐씨즈》줄거리
작은 해안가 마을에 사는 남매 윌과 씨씨는 집안의 가보인 말하는 칼을 우연히 깨우게 된다. 그리고 그 칼을 노리던 악당에게 쫓기기 시작하면서 더욱 이상한 경험들을 하게 된다. 말하는 칼, 땅 속에서 솟아난 해적선, 그리고 버뮤다 삼각지대로의 표류까지… 믿을 수 없는 일 투성이지만 악당에게 쫓기느라 꿈인지 생시인지 의심할 여유조차 없다. 다행히 그들은 바다괴물, 외계인, 고대 소년들을 만나 팀을 이루고, 이들은 해적왕의 숨겨진 보물과 미스터리를 찾아 모험을 떠난다.


관련 기사
강소콘텐츠기업 탐방 - 삼지애니메이션을 소개합니다

고독한별의 순수한♥망상★놀이터
도에이 애니메이션, 프랑스 시장을 겨냥한 애니메이션 제작에 참여
도에이 x 프랑스 합작 애니메이션 'Lady Bug' 홍보 영상

핑백

덧글

  • 태천 2014/01/12 19:33 # 답글

    제목만 보고 타무라 유미의 <7SEEDS>인 줄 알았는데, 전혀 다른 작품이었군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