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챠맨 크라우즈(GATCHAMAN CROWDS) 파이맨 G-슈트  타츠노코 히어로즈

갓챠맨 크라우즈(GATCHAMAN CROWDS)에서 등장하는
메인 등장인물 중 한명의 프로필 입니다.


파이맨(パイマン) (cv : 히라노 아야)
나이 불명, 생년월일 불명, 혈액형 불명, 신장 33cm, G멤버 경력: 수백년. G넘버 3.

J・J로부터 지구로 파견된 다른 별의 갓챠맨으로, 타치카와 CAGE의 최고참 멤버로, 여태까지 7개의 별을 지켜냈다고 하는 엘리트 갓챠맨. J・J에게 전폭적인 신뢰를 받고 있으며, 그의 예언시를 최우선으로 모든 일을 생각한다. 리더(자칭)로서 타치카와 CAGE의 G멤버에게 지령을 내리고 있지만, 작중 대우나 현실은 중간관리직급 정도. 겉모습은 팬더 인형같지만, 팬더를 경멸한다면서 팬더라고 불리는건 질색하는데 실제론 방에 수많은 팬더인형이 있는걸로 보아 아무래도 권위를 살리기 위해 싫어하는척 하고 있는 걸로 보인다. 더불어 맥주를 그 작은 몸에 수캔씩 마시는데도 금방 깨는 걸로 보아 굉장한 주당. O・D에게는 파이파이라고 놀림받고 있기도. 검은 하반신은 사실 검은 바지로, 노트를 여기서 꺼낸다. 실제 하반신이 검은지는 알 수 없다. 멘탈이 약한지 쇼크를 먹으면 비눗방울을 뻐끔뻐끔 뿜으며 기절한다.

가지고 있는 노트는 변환자재의 NOTE. 자신의 질량이나 구성물질을 자유자재로 조절해서 엄청나게 강력한 일격을 날리는 육탄전형 슈트. 방어력도 높아서 다른 멤버들을 지키는 탱커역할도 가능하다고 한다. 팬더를 싫어한다고 한 말은 역시 거짓말이었는지, 슈트는 팬더얼굴에 고릴라같은 몸을 가지고 있다.


~캐릭터 평가~
별을 지키는 과정에서 친우를 잃은 묘사가 있다. J.J가 없으면 독단적인 판단을 내리지는 못한다. 미묘하게 무능기믹? 7화에서 베르크 캇체의 공격으로 위기에 빠진 죠를 구하러, 처음에 O.D가 나서려는걸 리더 명령이라며 나서지 말라고 한 후, 당차게 첫 변신까지 해가며 달려 나갔으나, "쓰러뜨린다!" 라는 말을 한 후에 어떠한 것을 머릿속에 떠올리자 마자 지레 겁을 집어먹고 슈트 안에 태웠던 하지메와 우츠츠를 뱉어내곤 줄행랑을 쳤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