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더스트☆위치 메루루」오프닝? 프로모션 비디오? 동영상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에 등장하는 작중 마법소녀물「스타더스트☆위치 메루루」(星くず☆うぃっちメルル)

작품 자체나, 그 작중작의 주인공인 메루루(변신전의 본명은 아카보시 메루)를 가리킨다.
코우사카 키리노가 매우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배틀물이며 광선을 쏘아댄다던가 테마가 우정이라고 묘사되는것을 보면 사실상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가 원형임을 알 수 있다. 물론 메루루의 원형 역시 그 주인공인 타카마치 나노하이며 작중에서 메루루의 성우를 맡은 호시노 쿠라라의 성우는 나노하와 같다.

오프닝 가사도 심히 비범하여 쿠로네코의 요약에 따르면 '전력으로 전개하는 마법을 제로 거리에서 날려줄 테니 움직이지 마 짜샤'. 읽다시피 전파송에다가 변신 장면도 위험하기 짝이 없다. 결정적으로 누구가 생각나는 게 친구라는 소녀인 알파 오메가를 웃으면서 메테오 임팩트로 꿰뚫어 증발시킨다. 하지만 매지컬 필드 안에서 일어난 일이라 죽은 사람도 재생 가능.

작중에서는 상당한 인기를 끌어서 미국이나 유럽에도 방영되었으며 키리노가 일본에 돌아온후인 약 6월경의 시점에서 3기가 방영되었다. 2기의 마지막에 우주 최강의 스타더스트 위치가 된 메루루가 다크 위치가 되고, 메루루에 맞서 싸우는 3명의 새로운 주인공이 등장한다는 충격적인 내용이다.




코스프레 대회에서의 메루루 코스프레.

덧글

  • 히무라 2011/10/25 22:01 # 답글

    나노하 본격 마왕루트인가!
    일단 패러디로보자면... 코멧트상,나노하,샤나인감...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