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컬 나노하 시리즈의 근원『리리컬 장난감 상자』 GAME 자료

트라이앵글 하트 리리컬 장난감 상자
(とらいあんぐるハート リリカルおもちゃ箱)

본편인 『트라이앵글 하트 3』의 후일담 및 1, 2와의 연결점을 그린 시나리오, 그 외에 데스크탑 악세사리 등을 탑재한 팬디스크.
캐치프라이즈는 「소중한 것은 무엇입니까.」

특히, 이 작품의 의의는 애니메이션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시리즈의 전신이 되는 시나리오『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가 등장했다는 것.
원래는 본편인 3의 덤이었던 동영상에서 시작된 내용이었지만, 그것이 많은 인기를 얻어 제작되게 되었다.

다만,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하고는 다르게 전형적인 마법소녀물이니 성향이 다른 작품으로 생각하자.
덤으로 이것도 18禁인지라, 나노하의 H씬이 존재하는 유일한 공식작이다.

…리리컬 나노하와 이 시나리오는 평행세계라고 볼수 있으므로 이래저래 틀린 모습을 많이 보여준다.

타카마치 나노하
트라이앵글 하트 3에서는 초등학교 2학년생. 장난감상자의 '리리컬 나노하' 엔딩에서 15세의 모습으로 출연.
애니메이션의 StrikerS의 사이드포니와 같은 헤어스타일을 하고 나온다.


크로노 하베이
애니메이션에서의 크로노 하라오운. 린디 하라오운의 양자. 인공생명체.
나노하의 라이벌역으로 나오다 마지막에 나노하와 엮이게 된다.


린디 하라오운
애니메이션의 동명의 인물. 디자인 또한 유사. 나노하에게 레이징 하트를 건내주는 역할.
미드칠더의 최고집정관이자 이데아 시드의 회수를 목적으로 지구로 오게 된다.
요정처럼 조그맣게 나오지만 진짜 모습은 아니다.

쿠온
『트라이앵글 하트 3』히로인인 '칸자키 나미'가 기르고 있는 새끼 여우.
동물을 좋아하는 타카마치 나노하는 쿠온에게 집요하게 어택, 결국 먹이로 길들이기에 성공한다.
주사를 매우 싫어하고, 감주와 다이후쿠를 좋아한다.
그 정체는 오랜 세월 힘을 축척해 사람 모습으로 둔갑할 수 있는 요호(妖狐). 번개를 다루며 비를 내릴 수도 있다.

예전 사랑하던 사람이 같은 인간에게 살해당해 복수의 화신이 되어 전국의 사찰을 무차별로 파괴하며 많은 수의 사람들을 죽였지만 300년 정도 전에 칸자키 가문의 사람에게 봉인당한다. 하지만 10년 전 그 봉인이 풀려 다시 날뛰고, 칸자키 잇토류(神咲一灯流)의 카즈네(和音)와 그 손녀인 카오루에게 재봉인당했다.

현재는 힘을 대부분 봉인당했으며, 초등학생 정도의 어린아이 모습으로 둔갑하는 것과 어느 정도의 전격 정도가 능력의 한계. 그리고 '꿈 베끼기(夢写し)'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가까이서 자고 있으면 쿠온의 꿈과 자신의 꿈을 바꿔서 볼 수도 있다. 만약 두사람이 옆에서 자고 있다면 쿠온이 아닌 두사람의 꿈이 서로에게 보이는 것 같다.

덧글

  • 히무라 2011/06/16 20:50 # 답글

    저랬던 레이징 하트가 카트리지 중독 디바이스가 되어버렸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