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전자대전 빅토리 파이브』신장판 소식  Robot NEWS (만화)


하세가와 유이치의 『초전자대전 빅토리 파이브』신장판!!

『초전자대전 빅토리 파이브』는 볼테스V(파이브), 콤바트라V(브이), 투장 다이모스를 크로스오버 시킨 작품입니다. 
2권에서는 미래로보 달타니어스도 등장. 작가인 하세가와 유이치는 기동전사 크로스본 건담 만화로도 잘 알려져 있지요.


본작에는 원작 애니에는 없던 캐릭터나 메카도 등장하고 있으며, 초전자팀이 타게 되는 함선인 마그네버드도 그 중 하나로 마그네버드의 함수부는 거대 로봇인 초전자 마그네콩으로 변신이 가능. 투장 다이모스를 베이스로 만들어진 2호기 열장 포보스도 등장, 콤바트라V의 배틀머신 6호기 배틀아머도 등장해 콤바트라V6로 합체. 볼트머신 6호기인 볼트 스핀과 7호기인 볼트 롤러가 등장해 볼테스Ⅶ(세븐)으로 합체.

1권 줄거리
지구, 캠벨, 보아잔, 밤 4 혹성이 간신히 불가침 조약을 맺으려 하던 그 날, 듀난의 아이 "쥬에리온" 이라 자칭하는 수수께끼의 인물이 4개의 혹성에 반기를 들었다. 조약 체결을 위해 평화 회의에 참가하고 있던 각 혹성의 사절을 납치한 쥬에리온은 인질 1명 당 다른 별 사람들 수천을 요구한다. 간신히 잡은 평화를 되찾기 위해 콤바트라V, 볼테스V, 다이모스의 초전자 로보 팀은 초전자 전함 마그네버드로 출격한다. 쥬에리온은 8700광년 떨어진 인공혹성 듀난에서 기다린다는 말을 남기고 인질과 함께 떠난다. 이렇게 네 혹성의 미래를 건 싸움이 시작되었다.

2권 줄거리
평화를 되찾은 지구에서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던 초전자 팀. 그러나 그곳에 새로운 재앙의 종이 울렸다. 일찌기 콤바트라V와 싸웠던 캠벨성의 대장군 가루다가 차원의 틈으로부터 되살아났던 것이다. 가루다는 다른 세계로부터 달타니어스를 데리고 온다. 게다가 가루다를 쫓아 나타난 가면의 기사는 이미 죽었던 하이넬이었다. 당황한 콤바트라V와 달타니어스는 싸우게 되지만 극적으로 화해를 한다. 하지만 가루다의 진정한 목적은 무엇이었을까? 기분 나쁜 음모가 움직이기 시작하고 있었다.


구판에는 실리지 못했던 단편 『초전자 머신 볼테스V 제41화 귀족의 역습』이 가필 수정되어 신장판 1권에 수록.
표지 커버는 신작 일러스트로 되어 있지만 구판의 표지 일러스트도 커버 날개에 실린다고 합니다.

정보출처:루리웹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