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 메이드 로봇  GAME 美少女

테스트용으로 잠깐 학교에 다니게 된 쿠루스가와의 메이드 로봇 HMX-12 멀티
메이드 로봇답게 귀에 장식이 달려있다. 관련 매체나 멀티루트를 보면 보면 실은 장식은 떼어낼 수 있고,
그 안에는 보통 사람하고 똑같은 귀가 있다. 이 장식은 엄연히 일반인과의 구별을 위한거라고 한다.
이후 메이드 로봇=뗄 수 있는 귀장식이라는 공식을 만들어졌으며, 후계기종인 HMX-17A 이루파한테도 이어진다.

쿠루스가와의 메이드 로봇 HMX-13 세리오
히로유키의 학교로 온 멀티와는 달리 이쪽은 사이온지테라사키 여학교에 다니게 된다.
오히려 메이드 로봇 본연의 역할은 멀티보다는 이쪽이 더 잘 한다고 한다.
새틀라이트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서 위성을 통해 각종 정보를 내려받는 기능이 있다.
감정이 풍부한 멀티와는 달리, 늘 무표정하고 무감각하여 태도가 그야말로 로봇과 같다.
HMX-17 시리즈
HM-16시리즈(HMX-16시리즈의 양산화)의 후속계열로 개발되는 HM-17의 초기형이며 인간과 완전히 같은 모습을 하고 있다.
메이드 로봇=뗄 수 있는 귀장식이라는 공식으로 귀에 붙은 덮개형태는 탈착 가능.
또한 학습기능을 통해 고유인격의 형성이 가능하며 HMX-16시리즈 이상으로 놀랄 만큼 인간적인 사고를 하게 되었다.
또한 학습능력이 너무나 좋은 나머지 코우사카 타마키의 아이언 크로까지 전수받는다.
노엘 K. 에리히카이트
『트라이앵글 하트 3』에서는 기계인형으로 츠키무라家의 메이드장이자, 츠키무라 시노부의 담당 메이드.
시노부가 고장난걸 선물 받은 후 고친 후 메이드로 삼았다. 이름은 미들네임이 K가 아닌 키도(綺堂)로 표기.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