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블레이드』제4장:델핑 제4형태 슈퍼로봇

극장판 애니메이션『브레이크 블레이드』제4장에 등장하게 되는 델핑의 제4형태 입니다.
척 봐도 돌격형의 중무장이군요.

브레이크 블레이드의 세계에서는 석영(石英)이라는 마력에 반응하는 광석으로 기계를 움직이는데,
주인공은 그 석영을 움직이기 위한 최소한의 마력조차 없어서 사격계 무기를 사용할 수 없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추가장갑으로 방어력을 높이고 있음.
최신연재분까지의 델핑의 변천사

덧글

  • bullgorm 2010/09/28 14:22 # 삭제 답글

    사격계열 무기가 없는대신 4형태는 아예 자신이 탄환이 되는거로군요..
    근데 솔직히 저기까지 가면 인간형이라는 게 의미가 없는지도..

    중무장을 좋아하긴 하지만 저로서는 3형태까지가 적당한 듯..
  • tarepapa 2010/09/28 20:42 # 답글

    들어보니 너무 무리해서 델핑이 팔병신이 될 지경이라고 하던데...그것때문에 저렇게 만드는걸려나....
댓글 입력 영역